기사 메일전송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 (사)대한장례인협회 협약체결 - 1,000만 직능인을 위한 대한장례인협회 후불제 (명장) 장례서비스 판매개시 - 시중가격 450만 원대 장례상품을 290만 원 후불제(명장) 상품으로 제공
  • 기사등록 2019-10-16 00:58:25
  • 수정 2019-10-16 13:43:21
기사수정

- 1,000만 직능인을 위한 대한장례인협회 후불제(명장) 장례서비스 판매개시

- 협약상품은 시중가격 450만 원대 장례상품을 290만 원으로 제공


무료장례지원 비영리단체인 ()대한장례인협회 와 "직능경제인 단체 총연합회 직능경제인 경영지원단1014() 3시 직능경제인 단체 총연합회(서울시 마포구 염리동)에서 1,000만 회원들과 그 가족들의 장례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장례 서비스의 올바른 가치를 실현하고 ()대한장례인협회의 선진화된 장례 서비스를 직능경제인 단체 총연합회 회원사와 회원 가족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장례상품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이다.

▲ 직능경제인단체 총연합회 사무실.

이날 협약식에는 직능경제인 단체 총연합회 신상호 총회장 /직능경제인 경영지원단 염주영 회장/ 직능경제인 경영지원단 김정숙 회장/()대한장례인협회 이상재 회장/ 권무송 이사님 /이선미 상임이사/ 이재철 이사님/김홍제 이사님/이병식 이사님/원규연 이사님/조현욱 이사님/ 윤홍현 이사님/ 박병기 이사님 /김순회 이사님/ 등 두 단체의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이루어졌다.


특히 이번 협약에 따라 직능경제인 단체 총연합회 회원과 가족들은 장례비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회원사들의 네트워크 구축을 바탕으로 ()대한장례인협회 를 통해 품격 높은 장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했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대한장례인협회 가 제공하는 고품격 장례서비스 상품을 직능경제인 단체 총연합회 회원들에게 상품 판매 및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는데 두 단체가 함께 협업한다는 내용이다.


▲ 이상재회장 과 김정숙회장

직능경제인 단체 총연합회 직능경제인 경영지원단(김정숙 회장)은 회원들에게 저렴하고 품격 높은 장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곳 회원사를 위하는 복지 서비스다. 기존 상조회사 들의 부도, 폐업으로 상조가입 회원들의 피해가 자주 발생하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면서 사회의 중요한 한 축으로서 장례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대한장례인협회 와의 업무협약을 통하여 직능경제인 단체 총연합회 회원들과 가족들에게 최상의 장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라고 밝혔다.


()대한장례인협회(이상재 회장)는 직능경제인 단체 총연합회 와 ()대한장례인협회 와의 업무협약을 통하여 사람 중심의 변화하는 장례 서비스의 표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히며 직능경제인 단체 총연합회(신상호 총회장님 과 염주영 회장 /김정숙 회장)의 회원사 회원들의 복지 서비스를 위한 헌신적인 노력에 존경을 표하며 직능경제인 단체 총연합회 1,000만 회원들과 가족들에게 최고의(명장) 장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무단전제 및 재배포금지

http://www.sjtv.co.kr/news/view.php?idx=6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