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5 09:15:03
  • 수정 2018-12-15 09:25:03
기사수정

이재철, 효진성아카데미/위라이프 대표 는 13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2018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에서 인물대상을 수상했다.

▲ 이재철 [대한민국소비자평가대상] 수상


창업경영포럼이 주최하고 소비자저널협동조합이 주관한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은 지난 10여 년간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평가 받은 인물, 우수기업, 제품, 서비스에 대해 4년째 시상해오고 있다.

소비자의 권익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우선으로 실천하는 모범 인물과 기업을 수여 대상으로 정했고 올해의 최고 인물, 소비자 친화 부문, 글로벌 베스트 부문 등 총 11개 부문 수상자를 선정했다.

“2018 대한민국소비자평가대상본상 수상자는 의정대상 이주영 국회부의장, 김두관 국회의원, 안상수 국회위원, 유성엽 국회의원, 최경환 국회의원, 김선동 국회의원, 김기선 국회의원, 김진태국회의원, 김영진 국회의원, 이철우 경북도지사, 등이 수상하고 장례서비스 부문에는 김홍재 광주 , 원규연 부천, 윤홍현 부산, 권무송 대전, 등이 수상하는 영예을 안았다.

▲ 장례서비스부문 대상수상자 기념사진.


이날 인물대상을 받은 효진성아카데미/위라이프(이재철 대표)는 지역 장례서비스를 표방하는 대표적이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특정지역의 열악함을 극복하고 지역거점 장례서비스 활성화를 한걸음 앞당겼다는 긍적적인 평가를 받아왔다.

또한 소속 단체인 대한장례인협회 이사로 활동 하면서 다양한 후원활동과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상,장례인들의 자긍심과 이미지 상승에 기여하여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인 점을 평가 받았다.

▲ 이재철 , 효진성아카데미/위라이프 대표.



주최 측은 효진성아카데미/위라이프(이재철 대표)”는 상,장례업계의 혁신리더로서 대구지역 최대의 장례전문서비스 업체로 20년이 넘는 현장 경험의 소유자로 대한민국의 새로운 장례서비스 문화를 만들어가는 것이 이번 심사에서 심사의원들의 평판이 매우 좋았다고 밝혔다.

이재철, 효진성아카데미 /위라이프 대표는 이렇게 큰상을 받아 영광으로 생각한다.

좀더 열심히 하라는 소지자들의 바램으로 느끼고 장례서비스의 모든 것들을 생활의 일부라고 생각하고 고객서비스 향상에 만전을 기해 소비자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효진성아카데미 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무단전제 및 재배포금지

http://www.sjtv.co.kr/news/view.php?idx=4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