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텔레마케팅 사원모집.
텔레마케팅 전문업체를 모집합니다. 텔레마케팅 사원모집 월300만원 이상가능 국내 최고의기업 아이템 ㈜이시 텔레마케팅 사원모집 中 (남녀노소 근무 가능) 경력이 없으셔도, 남성분이셔도, 나이가 어려도 가능합니다. ㈜이시 텔레마케팅 사원은 남녀노소 근무 가능합니다.
-
영업전문가 모십니다.
상조세일즈 및 선행,강사 모집합니다. 국내최고의 상조단체판매 [더-동행] 관리자 입니다. 국내 상조시장은 상조업체 지점/지사/ 직판조직 혹은 광고 마케팅을 통해 모집이 이루어지고 있으나 직장인을 대상으로 단체 브리핑(PT)영업은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 통계층에 따르면 2018년 35만명 /2030년 50만명 / 2050년70만명/사망 통계예측을 하고 있으며 향후 30년간은 상조업은 최고의 성장세를 보일 것입니다. [더-동행]은 상조업계 최고의 판매시스템을 공급하여 온/오프라인 전산망을 통하여 회원관리는 물론 영업관리/사원관리/실적관리/급여관리/등 프로그램늘 제공하여 빠른 속도로 전국적인 영업조직 망을 늘려 나가고 있습니다. 상조 단체브리핑 영업은 아직 시작단계이므로 영업자 및 선행, 강사, 등 성장 가능성에 있어서 가장 미래 지향적인 비즈니스가 될 것입니다. 취급하는 상품은 고객의 월납입 부담을줄여 월10,000원 납입 상품으로 가입수수료는 여러분의 상상을 초월하는 수당이 지급되며 월2회 지급합니다. 상품1구좌 등록으로 크루즈여행/웨딩/셀뱅킹/장례/ 등 모든 상품사용이 가능 합니다. 사단/재단/협회/단체/기업/종교단체/동창회/향우회/ 모든단체가입이 가능합니다.신입사원/ 경력사원 /공사직 퇴직자/등 철저하게 교육시켜 프로세일즈 마스터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한달정도 업무파악 하시면 월500-1000만원 정도 수입은 쉽게 달성할수 있습니다. [더-동행] 과 함께할 능력자를 모십니다.☎ 010-8288-4888
-
망설이면 늦습니다..똑.똑.
상조세일즈 및 선행,강사 모집합니다. 국내최고의 상조판매 [더-동행] 관리자 입니다. 국내 상조시장은 상조업체 지점/지사/ 직판조직/ 혹은 광고 마케팅을 통해 모집이 이루어지고 있으나 직장인을 대상으로한 단체 브리핑(PT)영업은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통계층에 따르면 대한민국 사망자는 2018년 35만명 /2030년 50만명 / 2050년70만명/사망 통계예측을 하고 있으며 향후 30년간은 상조업은 최고의 성장세를 보일 것입니다. [더-동행]은 상조업계 최고의 판매시스템을 제공하여 온/오프라인 전산망을 통하여 회원관리는 물론 영업관리/사원관리/실적관리/급여관리/등 장례포털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빠른 속도로 전국적인 영업조직망 을 늘려 나가고 있습니다. 상조 단체영업은 아직 시작단계이므로 영업자 및 선행, 강사, 등 성장 가능성에 있어서 가장 미래 지향적인 비즈니스가 될 것입니다. 취급하는 상품은 고객님의 월납입 부담을줄여 [월10,000원] 납입 상품으로 회원모집 수수료는 기본으로 상상을 초월하여 지급되며 월2회 선지급합니다. 상품1구좌 등록으로 /크루즈여행/웨딩/셀뱅킹/장례/ 등 모든 상품사용이 가능합니다. 협회/단체/기업/방판조직/사단,재단/종교단체/의 모든 관리자는 관심있게 살펴주시길 바랍니다. 신입사원/ 경력사원 /공사직 퇴직자/등 철저하게 교육시켜 프로세일즈 마스터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한달정도 업무파악 하시면 월500-1000만원 정도 수입은 쉽게 달성할수 있습니다. [더-동행] 과 함께할 능력자를 모십니다.[더-동행] 010-8288-4888
-
에어니아 필터없는 공기청정기 기부참여.
주식회사 보루 -(사)대한장례인협회 기부.나눔 업무협약 체결. 주식회사 보 루 (회장 박전채) 와 (사)대한장례인협회(회장 이상재)는 4월 13일(금) 대한장례인협회 3층 회의실에서 다문화가정 등 사회복지소외계층에 대한 기부·나눔 실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주식회사 보 루 (회장 박전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복지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필터없는 공기청정기 “에어니아” 시중가 68만원제품 10대를 물품기부 했다. 향후 여건이 허락하다면 추가로 10대씩 물품 기부,후원 으로 필터없는 공기청정기 “에어니아”를 기부하겠다고 한다. 필터없는 공기청정기 “에어니아” 제품은 유럽에서 사용하는 전기집진방식 공기 청정기로 서울지하철에 설치 되었고 키스트 패밀리기업으로 인증 받았다.하이 서울 브랜드기업으로 도 인정받아 특허청 제 10-1486396호 로 특허를 취득했다. (사)대한장례인협회(회장 이상재)는 필터없는 공기청정기 “에어니아”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저렴하고 질좋은 장례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회원들의 성의에 보답 하기위해 [give and take] 시스템을 적용하여 장례발생시 제품값 전액을 할인된 가격으로 장례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필터없는 공기청정기 “에어니아”를 홍보하기 위하여 제품가격을 할인하고 100대 한정해서 판매한다고 한다. 판매방식은 [월 48,000원 X 10회] 지로 방식으로 제품먼저 받으시고 지로를 통하여 매월 납부하면 되는 방식이다. 협회 관계자는 "다문화가정 등 사회복지소외계층에 대한 기부·나눔 실천“ 협력을 통해 기부,후원자 들이 선의에 의한 단순한 후원을 넘어서 쇼핑/웨딩/장례/여행/ 등의 생활서비스에 대하여 적극 활용하며 기부자로서 참여할 수 있는 참여구조의 혁신을 만들고자 이번 MOU를 맺었다"고 설명했다.
-
메디프리뷰, 2018 의대학부모 대상 의사국가고시 설명회 개최
의대생학원 메디프리뷰가 30일(화) 오후 7시부터 메디프리뷰 강의실에서 의대학부모 대상 의사국가고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의사국가고시(필기시험/실기시험) 내용, 고득점 위한 준비방법, 실패시 대책 방안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의사국가고시 설명회는 2016년부터 매년 진행하며 서울지역의대 특히 한양의대, 연세의대, 서울의대 학부형들에 인기가 높다. 한편 예과 1학년~본과 2학년 의대학부모를 위한 ‘슬기로운 의대생활-학부형편’은 29일 오후 7시 같은 장소에서 열리며, 본과 3학년, 본과 4학년 졸업생을 위한 ‘2018 의사국사고시 설명회/공부법 특강’은 2월 3일 오전 10시부터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메디프리뷰 개요 메디프리뷰는 의사가 운영하는 종합 컨설팅 회사이다. 의대생 교육, 의사교육, 일반인 대상 의학교육, 의사인력 구인구직알선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의대학부모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mediparent웹사이트: http://www.medipreview.com
-
부동산 등기비용 없는 DOC 생활정보 플랫폼, 인터넷 생활정보 무료 제공
9월 17일부터 부동산 등기비용 없는 인터넷 DOC생활정보 홈페이지가 우리동네 상인들이 추석대목에 예약·배달로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광고를 무료로 제공한다. 우리동네 슈퍼, 음식점, 치킨집, 과일가게, 떡집, 정육점, 생선가게, 중국집, 피자집 등 다양한 업종의 예약을 받아 배달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DOC생활정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고 무료로 광고를 올릴 수 있다. 우리동네 가게를 운영하는 업주들은 쉽게 매출을 올리면서 영업할 수 있는 인터넷 DOC생활정보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광고를 이용하면 된다. 부동산 등기비용 없는 인터넷 DOC 생활정보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우리동네 상인들을 위해 우리동네 가게, 예약·배달, 우리동네 구인구직, 우리동네 소식 등을 인터넷 DOC 생활정보 홈페이지에서 무료광고를 하게 하여 우리동네 상인이 매출을 많이 올리고 우리동네 주민이 더 편하게 예약·배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금융디오씨 개요 주식회사 금융DOC는 2009년 설립된 핀테크 산업의 지식재산권 전문회사이다. 금융기관 등의 사업 분야에서 전자채권계약문서를 인터넷을 이용하여 체결하고 저장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동 특허기술을 이용하는 주요 기관, 회사는 국내 은행, 보험기관, 공공기관의 코스콤 등이 있고 특히 코스콤과 금융기관 전자문서를 보관하는 계약을 체결하였다. 앞으로 금융기관 제4차 산업혁명의 핀테크 분야의 대표적인 사업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oc88.co.kr
-
벼룩시장구인구직 “직장인 65.5%, 직장생활 중 총대 메야 하는 상황이 온다면 무조건 피할 것”
‘총대를 메다’라는 관용구가 있다. 모두가 나서길 꺼리는 상황에 대표로 나서는 것을 뜻한다. 그렇다면 직장생활 중 총대를 메야 하는 상황이 생긴다면 직장인들은 어떻게 할까? 벼룩시장구인구직(대표 최인녕)이 직장인 1134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절반이 넘는 65.5%가 절대 나서지 않는다고 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직장생활은 가늘고 길게 하는 것이 최고’라는 의견이 대부분이었다. 반면 직장생활 중 총대를 메는 행동에 대해서는 과반수의 직장인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설문에 참여한 직장인 중 50.4%는 ‘대단히 용기 있는 행동이라고 생각한다’고 답했으며, 33.1%는 ‘나는 나서지 않겠지만 조직의 발전을 위해 누군가는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어떠한 상황에서든 직장에서 총대를 메는 것은 무모하다’(9.7%), ‘불필요한 행동이다’(6.9%)는 의견도 있었다. 직장에서 총대를 메는 동료가 있다면 어떻게 할 것인지를 묻는 질문에는 응답자의 절반이 넘는 55.5%가 ‘상황을 봐서 적당히 도와준다’고 답했다. ‘적극적으로 도와준다’(24.8%), ‘대세를 따른다’(14.6%)는 의견도 있었으며, ‘무슨 일이 있어도 관여하지 않는다’는 답변은 5.1%로 다소 낮은 응답률을 보였다. 그렇다면 직장인들이 꼽은 ‘총대를 메기에 가장 위험한 상황’은 언제일까? 응답자의 27.7%는 ‘다수의 의견을 무시하고 혼자 총대를 메고 단독 행동하는 것’을 꼽았다. 이어 ‘본인의 일도 아닌데 동료 선후배의 부추김에 얼떨결에 총대를 메는 것’(22.8%), ‘회사에 대한 불평, 불만을 앞장서서 전달하고 맞서 싸우는 것’(20.1%), ‘성공 확률이 보장되지 않은 새로운 일을 하는 것’(15.9%), ‘민감한 사항을 대표로 집행하거나 전달하는 것’(13.6%) 순으로 이어졌다. 직장인의 47.4%는 직장생활 중 총대를 메본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결과가 어땠는지 묻는 질문에는 응답자의 36.5%가 ‘도와주는 동료는 없었지만 성공했다’고 답했으며, ‘동료들의 도움으로 성공했다’는 답변도 33.5%로 높게 나타났다. ‘왜 나서서 일을 키우느냐는 핀잔만 들었다’(20.5%), ‘동료들에게 외면받고 회사에서는 좋지 않은 방향으로 낙인이 찍혔다’(9.5%)는 답변도 있었다. 웹사이트: http://job.findall.co.kr
-
서울문화재단, ‘메모리인서울 프로젝트’ 기억수집가 공모
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조선희)이 서울에 관한 시민들의 기억을 채록하는 ‘메모리인[人]서울 프로젝트’의 4기 기억수집가 30여 명을 7일(월)부터 18일(금)까지 모집한다. 지난 2013년에 시작해 4년째 진행되는 ‘메모리인[人]서울프로젝트’는 서울에 관한 시민들의 다양한 기억을 수집하고 기록해 사장될 수 있는 서울 고유의 미시사적 스토리를 발굴하는 사업이다. 이번에 선발된 기억수집가는 녹음 장비를 들고 서울 곳곳을 찾아가 시민들을 직접 인터뷰함으로써 서울의 기억을 수집하고 기록한다. 또한 이들은 구술 채록의 이해, 인터뷰 노하우, 서울의 근현대사 등 기억 수집에 필요한 기본 소양을 10주간 교육을 받으며, 6월부터 연말까지 채록 활동에 나선다. 올해는 메모리 스튜디오를 개편해 보다 다양한 장소에서 기억 수집이 가능한 이동식 스튜디오를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새롭게 개설된 모바일 페이지 등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서울의 기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유관기관 또는 단체와의 협력활동도 강화한다. 서울문화재단에서는 지난 4년 동안 동화작가, 무대 디자이너, 영화감독 등 다양한 배경을 가진 70여 명의 기억수집가들이 약 1,400여 명의 시민들을 인터뷰했다. 이렇게 모아진 기억은 공연, 전시, 웹툰, 도서 등 2차 문화예술 콘텐츠로 재탄생되기도 했다. 특히 삼풍백화점 붕괴 20주기를 맞은 지난해에는 당시 사고에 관한 기억을 바탕으로 명창 안숙선(67, 국립국악원 예술감독)과 극작가 오세혁(35, 정의로운 천하극단 걸판 대표)이 판소리극 ‘유월소리’를 제작했으며, 전시와 구술집 등의 콘텐츠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서울문화재단 조선희 대표이사는 “기억수집가는 보통 사람들의 이야기를 모으고, 가치를 찾아내는 사람”이라며 “서울의 역사와 스토리를 발굴하고 새롭게 써내려가는 일에 관심 있는 사람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4기 기억수집가는 서울과 인근 지역에 거주 중인 성인 중 연중 기억수집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서울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memoryinseoul@sfac.or.kr)로 접수하면 된다. 서울문화재단 개요 서울문화재단은 시민과 예술가가 함께 행복한 문화도시 서울을 만든다는 목표 아래 문화예술의 창작 및 보급, 예술교육, 시민의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모바일 페이지: http://m.memoryinseoul.sfac.or.kr
출처: 서울문화재단
-
세븐일레븐, 싱글족·노년층을 위해 무료 혈압 측정 서비스 실시
편의점이 싱글족을 위한 상품뿐만 아니라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역할까지 수행하는 등 사회적 기능 확대에 나서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싱글족과 노년층이 많이 분포해 있는 전국 100점포를 선정해 무료 혈압 측정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설치하는 혈압 측정기는 혼자서도 간편하고 정밀하게 혈압을 측정할 수 있는 상완식 전자 혈압계로, 혈압계가 설치된 세븐일레븐 점포에서는 누구나 간편하게 본인의 혈압을 점검할 수 있다. 또 세븐일레븐은 시간이 부족하거나 외부활동이 어려운 신체 취약층을 위해 서울 지역 4개의 점포에서 배달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고객이 점포에 전화 또는 방문을 하여 1만원 이상 구매 접수를 하면 한 시간 내에 원하는 곳에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세 바퀴 자전거와 카트 배달을 병행한다. 한편 1인 또는 2인 가구 구성비가 70%에 근접하고 있고 동시에 고령화가 본격화되고 있는 일본에서도 편의점들이 배달 전용 미니 차량을 운영하며 싱글 노인들을 위해 도시락 등을 배달하고 있다. 이 밖에도 세븐일레븐은 서울지역 200여 점에서 여성안전지킴이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여성안전지킴이집 편의점은 위기에 처한 여성이 긴급히 도피해 왔을 때 안전하게 보고하고, 계산대에 설치된 112 직통신고 시스템을 통해 경찰에 신고해 상황을 정리해 주는 역할을 한다. 세븐일레븐은 디자인으로 범죄 심리를 낮추는 서울시의 ‘범죄 예방 디자인 프로젝트’에도 편의점 업계에서 유일하게 4개의 점포가 참여하고 있다. 오재용 세븐일레븐 상품2부문장은 “혈압을 정기적으로 파악하는 것만으로도 관련 질병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어 싱글족을 위한 무료 혈압 측정 서비스를 기획했다” 며 “24시간 운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가장 많은 점포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편의점인 만큼 사회적 역할에 무게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
유럽여행 대세가 되고 있는 아파트렌탈 프랜들리 렌탈스, 자유나침반과 손잡고 한국시장 진출
글로벌 아파트 렌트 업체, 프랜들리 렌탈스(www.friendlyrentals.com)가 유럽전문여행사인 자유나침반여행사(계열사 굿맨가이드)와 손잡고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숙박 시설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아파트 숙박 사이트인 프랜들리 렌탈스의 한국 시장 진출이 가까워지면서 호텔 및 아파트 예약 업체들은 프랜들리 렌탈스가 불러올 파장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2003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설립된 프랜들리 렌탈스는 유럽의 28개 주요 도시에 약 3,500개의 아파트, 북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의 10개 주요 도시에 약 500개의 아파트 렌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랜들리 렌탈스의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은 영어, 한국어, 스페인어 등 총 9개의 언어로 이용이 가능하며 이번 자유나침반여행사와의 계약으로 한국에서의 상담과 프랜들리 렌탈스 본사에서 한국인과의 상담이 가능하다. 프랜들리 렌탈스는 여행자와 집주인이 숙소를 예약할 수 있도록 플랫폼만 제공하는 사이트와는 다르다. 아파트의 상태와 위치를 체크한 뒤 호스트와의 인터뷰를 거친 뒤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도시마다 책임 매니저가 근무하며 여행자를 직접 만나 체크인을 돕고 도시에 대한 정보나 주의사항을 전달한다. 아파트 렌트 서비스는 지난해 방영되었던 꽃보다할배와 누나 시리즈에 소개되면서 한국의 젊은여행객과 가족 단위의 여행객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낮은 숙박 비용과 모든 아파트에 비누, 샴푸, 타월 등 숙박에 필요한 모든 비품들이 비치되어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또한 취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비싼 식사 비용과 입맛에 맞지 않는 현지음식 때문에 찾는 이들도 많다. 또한 일반 호텔에서 숙박 시 개인당 부과되는 숨겨진 숙박 비용인 시티텍스를 아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프랜들리 렌탈스의 파블로 주비까라이(Pablo Zubicaray) 대표는 “한국 파트너로서 ㈜자유나침반여행사를 선정함으로써 한국 소비자들에게 전세계의 고품질 아파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자유나침반의 유럽 현지 지사와 각국 직영 가이드체제가 프랜들리 렌탈스와 협력을 통해 그 시너지가 한국인들에게 큰 도움으로 작용 할 것” 이라고 말하며, “늘어나고 있는 한국 시장에 무엇보다도 확실한 퀄리티 및 서비스로 승부 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글로벌 아파트 렌트 업체인 프랜들리 렌탈스의 국내 파트너인 자유나침반여행사 이상걸 대표는 “높은 숙박료에 비해 시설과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는 유럽여행객들이 호텔의 대안으로 아파트 렌트 서비스를 선택하고 있다. 항공과 호텔, 가이드투어를 여행객의 취향에 맞도록 각각 예약하는 여행객의 특성상 자유나침반의 가이드투어 전문 브랜드(업체) 굿맨가이드와의 시너지 효과도 상당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LG전자, ‘초고화질 TV’로 브라질 프리미엄TV 시장 공략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브라질 프리미엄 TV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LG전자는 12일(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 보르본 이비라푸에라(Bourbon Ibirapuera) 호텔에서 2015년 신제품 발표회를 열었다. 올해로 11회째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2015(Digital Experience 2015)’에서 ‘울트라 올레드 TV’, ‘슈퍼 울트라HD TV’ 등 초고화질 TV를 비롯해 가전, 스마트 기기 등을 공개했다. 이날 행사는 130여 명의 취재진과 1,000여 명의 현지 거래선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LG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울트라 올레드 TV’와 ‘슈퍼 울트라HD TV’ 등 초고화질 TV라인업을 전면에 내세웠다. 올해 초고화질 TV 라인업을 전년대비 50% 확대해 브라질 TV시장에서 선두 위치를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LG전자는 올해 브라질 시장에 3개 시리즈 4종의 올레드 TV를 출시할 계획이다. 이는 전년 대비 2배 늘어난 수준으로 77형/65형/55형 등 다양한 크기의 제품을 선보여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LG전자는 기존 LCD 기반의 울트라HD TV보다 색재현율을 높인 ‘슈퍼 울트라HD TV’도 선보인다. 이를 포함해 105형에서 42형에 이르는 다양한 울트라HD TV를 브라질 시장에 출시한다. LG전자는 축구를 비롯한 스포츠 경기를 TV로 즐기는 것을 좋아하는 중남미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해 스포츠 특화기능도 선보였다. 이 기능은 ▲실제 축구장을 옮겨 놓은 듯한 화질과 사운드를 제공하는 ‘축구전용 AV모드’ ▲주요 경기를 쉽고 편리하게 저장할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 ▲응원 소리와 폭죽 영상을 제공하는 ‘응원모드’ 등이다. 특히 ‘타임머신 기능’ 사용 시, TV에 외장하드를 연결해야만 했던 불편함을 없애고 USB메모리만 꼽아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신제품 발표회에서 현지 최대 용량인 ‘16kg 드럼세탁기’, ‘아트쿨 스타일리스트 에어컨’, ‘4도어 냉장고’ 등 생활가전, ‘G 플렉스2’, ‘LG 워치 어베인’ 등 스마트 기기, ‘엑스 붐 프로(X Boom Pro)’ 등 오디오 제품군도 대거 전시했다. LG전자 브라질 법인장 변창범 전무는 “‘울트라 올레드 TV’, ‘슈퍼 울트라HD TV’ 등 초고화질 TV 라인업으로 브라질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국민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
삼성전자, KCTA 2015서 최신 UHD 기술 선보여
삼성전자가 3월 12일부터 사흘간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열리는 디지털 방송 전시회 KCTA 2015에 참가해 UHD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TV-콘텐츠-셋톱박스의 최신 기술을 공개한다. 삼성전자는 케이블 TV 공동 UHD 채널을 운영하는 홈초이스와 손잡고 HDR(High Dynamic Range) 기술이 적용된 차세대 UHD 영상인 “도시 재발견, 소프트 시티” 다큐멘터리를 삼성전자 SUHD TV를 통해 선보였다. 삼성은 차세대 UHD 영상의 핵심 기술인HDR을 영상에 적용해 밝기를 높이고 명암비를 대폭 향상시켜, 불빛들이 별처럼 반짝이는 도시의 야경을 실제 눈으로 보는 것처럼 표현되도록 지원했다. 홈초이스는 이번 다큐멘터리 영상을 편집할 때 SUHD TV를 화질 측정용 레퍼런스 모니터(Reference Monitor)로 이용해 정확한 색상을 표현해냈다. 또한, 삼성은 UHD 방송 대중화를 위해 CJ헬로비전, 현대HCN, 티브로드 등 국내 케이블 사업자들과 협업해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UHD케이블 셋톱박스를 선보였다. 스마트폰에서 TV에 방송되는 영상을 시청 할 수 있는 모바일 세컨TV 기능을 포함해 음성인식, 스크린미러링, 올쉐어, 삼성 앱스 등 스마트 TV의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2015년형 스마트 셋톱박스도 전시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석기 전무는 ‘UHD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국내 관련 기업들과 함께 기술력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시청자의 사용 환경을 고려해 UHD 관련 다양한 IT 제품을 출시하고, 디지털 방송 확산과 UHD 방송 보급에 적극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
삼성 SUHD TV, 중국 시장 본격 공략
삼성전자가 11일부터 14일까지 열린 중국 상하이 가전박람회에 참가해 2015년 형 SUHD TV로 중국가전협회 선정 ‘대상’을 수상했다. 중국가전제품협회(China Household Electrical Appliances Association, CHEAA)가 선정하는 ‘중국 가전 어워드’ 중 최고상인 ‘중국 가전 대상(China Appliance Grand Prize)’을 수상한 65형 ‘JS9800(글로벌 모델명 JS9000)’은 나노 크리스탈 기술을 이용한 풍부한 색감과 후면 디자인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중국 상하이 신(新) 국제박람센터에서 개최된 박람회는 개막 첫날부터 삼성전자 부스에만 2만 여 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해 새롭게 소개된 SUHD TV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삼성은 올해 중국 특화기능인 ‘선명한 화면을 보니 눈이 즐겁다’는 뜻을 담은 “샹시위에무(赏晰悦目)” 를 공개했다. 원래 ‘아름다운 정경을 보니 눈과 마음이 즐겁다’는 뜻의 중국 사자성어인 “샹신위에무(赏心悦目)”에서 ‘마음’을 의미하는 ‘心 (신)’을 음이 비슷하지만, ‘선명하다’는 뜻을 가진 ‘晰(시)’로 바꾸어 삼성 TV의 ‘선명한 화질’을 표현했다. “샹시위에무(赏晰悦目)” 는 작은 화면에 최적화된 콘텐츠가 많은 중국 시장의 환경을 고려, 콘텐츠를 자체 알고리즘으로 분석해 선명한 화질로 업그레이드하는 기능으로 중국 시장에 소개되는 전 UHD 라인업에 적용됐다. 이번 행사에서 삼성은 21:9 비율의 세계 최대 105형 ‘S9W’과 다양한 SUHD TV 라인업을 선보였고, 올해 중국에는 ‘JS9900’과 같은 플래그십 모델을 중심으로 한, 88/78/65/55 형 커브드 SUHD TV와 65/55 형 평면 SUHD TV 등 총 27개 UHD 모델이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얼마 전 한국에서 출시 된 15년 형 커브드 사운드 바와 무지향성 오디오도 함께 전시했다. 삼성 커브드 사운드 바는 48형에서 78형에 이르는 커브드 TV 와 매칭돼 완벽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선보인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 사업부 김광진 상무는 “SUHD TV가 중국 가전 어워드 중 가장 최고상인 대상을 받아 15년 중국 시장을 공략하는 중요한 지표가 될 것”이라며 “최고 기술력이 결집된 삼성 SUHD TV의 혁신적인 화질로 중국 TV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스웨덴 천연 행주 ‘스칸맘’,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 6,500세트 완판 기록
스웨덴 행주 브랜드 ‘스칸맘(Scan Mom)’이 지난 12일 진행한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앵콜 방송에서 주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6,500 세트 완판을 기록했다. ‘스칸맘’은 12일 밤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에서 봄 맞이 주방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화사한 패턴 12종으로 구성된 상품을 선보였으며 45분간 준비된 수량 6,500 세트를 모두 소진했다. 이로써 스칸맘은 지난 1월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 이어 앵콜 방송까지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대표적인 북유럽 키친 용품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했다. 스웨덴 행주 ‘스칸맘’은 스웨덴 대부분의 가정에서 사용하는 천연 행주로 대표적인 친환경 섬유 셀룰로스에 알메달, 갤러리안, 마린 웨스트베르그, 아네코 등 유럽 유명 디자인사의 디자인을 프린팅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행주, 타월 등 클리닝 용도는 물론 북유럽의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입혀져 런천 매트, 팟 스탠드 등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스칸맘 마케팅 담당자는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앵콜 방송을 통해 받은 고객들의 큰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방송을 놓친 분들을 위해 온라인몰, 3차 앵콜 방송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스웨덴 직수입 제품인 스칸맘을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스웨덴 행주 스칸맘의 홈쇼핑 방송 및 제품 구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스칸맘몰’(www.scanmom.com)에서 얻을 수 있으며, 전화 문의는 스칸맘 고객센터(080-212-9797)로 하면 된다.
-
K리그 공식 맥주 볼비어, 2015 프로축구 개막전 이벤트 열어
K리그 공식맥주 볼비어(대표 손연식)가 2015 K리그 개막전을 축하하기 위해 7일 인천 유나이티드 광장에서 프로축구 개막전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5년 K리그 공식 맥주인 볼비어는 지난 1월 우리나라 대표 시민 구단인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협약을 맺었다. 이번 개막전 축하 이벤트는 상호 협약 이후 시행하는 첫 공식 행사로 K리그 개막을 축하하고 인천시민 및 개막전 관중들에게 다양한 체험 이벤트로 프로축구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개막전 축하 이벤트는 7일 인천 유나이티드 광장에서 오전 10시에서 오후 2시까지 열린다. 행사 진행 시간 동안 유나이티드 광장을 찾는 시민이라면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축구공 이미지에 다트를 던져 색에 따라 선물을 제공하는 등 체험과 즐거움이 가미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뱅드뱅 이석호 이사는 “올해 프로축구 개막전 이벤트는 볼비어가 K리그 공식맥주로 팬들에게 처음 인사하는 공식 행사다. 중소기업으로서 대표 시민구단인 인천 유나이티드와 함께 팬들을 위한 축하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어 기쁘다. K리그 활성화의 시작점으로, 첫 발걸음부터 시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k리그 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
안정환, 소아암 환아를 위한 감동의 페널티 킥 동참 ‘화제’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5월 30일 -- 최근 속 시원한 ‘버럭 해설’로 큰 관심을 모은 안정환이 이번에는 소아암 환아를 위한 감동의 페널티 킥에 동참하여 누리꾼들의 찬사가 이어졌다. 30일 오전, 1골을 넣으면 5천 원이 소아암 환아에게 기부가 되는 공익캠페인 슛포러브의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hoot4love)에는 안정환이 페널티 킥에 동참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슛포러브는 도심한복판에 설치된 게릴라 축구장에서 시민들이 페널티 키커로 나서 1,000골이 들어가면 소아암 환아 1명의 치료비를 지원한다.
사진 속 안정환은 현역 시절과 다름없는 날카로운 슛팅으로 소아암 환아를 위한 960번째 골을 성공시켰다. 안정환의 남다른 선행 소식에 누리꾼들은 “안정환 역시 대세”, “안정환 살아있네”, “아빠의 마음으로 페널티 킥 나섰을 듯”, “볼수록 훈남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에 모금된 금액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돼 소아암 환아의 치료비로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비카인드 소개 서울시 사회적기업 비카인드는 국내에 자선 모금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지금 현재까지 김민정, 신소율, 박기웅 등 많은 유명인사들과 함께 1억 원이 넘는 기부금을 모금하여 소아암 환아, 입양대상 아기, 저소득층 청소년 등 우리 주변 도움이 필요하신 많은 분들을 돕고 있습니다.
http://facebook.com/shoot4love
http://bekind.co.kr
출처: 비카인드
홈페이지: http://www.bekind.co.kr
언론 연락처
비카인드 홍보팀 김동준 팀장 070-8280-0989
-
키즈그룹 리틀뮤즈, 월드컵 한국 축구팀 응원에 나서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6월 20일 -- 어린이를 위한 키즈그룹 리틀뮤즈가 월드컵 한국 축구팀 응원에 나섰다.
키즈그룹 리틀뮤즈는 리틀뮤즈 공식 페이스북에 “한국의 월드컵 승리 기원!! 리틀뮤즈도 응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리틀뮤즈는 개인프로필과 함께, 밝은 미소를 짓고 월드컵 한국 축구팀을 응원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2014년 봄 리틀뮤즈는 슈비비 슈바빠로 1집 싱글음원을 발표한 바 있다. 리틀뮤즈의 데뷔곡인 “슈비비 슈바빠”는 작사 황지효, 작곡·편곡 레오로, 꿈과 희망을 전하는 메시지로 주문을 외워보자는 가사로 이루어져있다. 리틀뮤즈는 신곡 준비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신곡은 요즘 어린이들의 마음을 대변한 곡으로 7월 말 발표예정이다. 학업과 예능을 겸비한 어린이들이 모여 어린 시절 좋은 추억으로 활동하고 싶다는 요정 리틀 뮤즈. 저마다의 달란트로 앞으로 어떤 활동을 펼쳐갈지 기대되는 뮤즈들이다.
출처: 뮤즈 오디세이
홈페이지: http://www.facebook.com/LittleMuse2014
언론 연락처
뮤즈 오디세이 02-548-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