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02 11:04:12
기사수정

61일 재단법인 노인의료나눔재단 나눔사업단(단장 김성민)과 사단법인 바른주차문화운동본부(이사장 이완규)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MOU기념사진


이번 협약을 통해 ()노인의료나눔재단의 나눔사업단은 재단의 중점 사업인 노인 무릎인공관절수술지원을 ()바른주차문화운동본부 회원 대상자에게도 펼치기로 했으며 의료지원 서비스 또한 제공하기로 하였다.


이에 ()바른주차문화운동본부는 시니어 일자리를 창출하여 재단의 회원에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기로 하는 등 여려 협약 사업에 공동 협력하기로 했다.


지금까지 ()노인의료나눔재단은 보건복지부 노인무릎인공관절수술지원사업을 수행하는 기관으로써 평소에 무릎이 아파 잘 걷지 못하는 어른신들을 위해 무릎수술을 지원하는 등 의료나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바른주차문화운동본부는 바른 주차문화를 위한 시민 계몽활동과 주차관리사 배출, KT와 손잡고 스마트파킹(주차장관리 프로세스와 주차장 앱)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청년과 시니어 일자리창출사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 단체장 기념사진.


이날 나눔사업단에 임명된 김성민 단장은 본인이 임명된 후 ()바른주차문화운동본부가 첫 MOU 파트너라며 사단법인 관계자들을 반갑게 맞이해 주었다. 이에 이완규 이사장은 임명되신 후 첫 MOU 파트너가 되어 저희 또한 기쁘다면서 단장으로 임명되심을 축하 드린다면서 양측 관계자 분들의 박수를 유도하여 업무협약식은 훈훈하고 차분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협약식에서 재단과 사단법인은 앞으로 양측의 행사에 적극적인 협력과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일자리 창출에 필요 사항에 대해서는 협조를 아끼지 않는 파트너십을 발휘하기로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무단전제 및 재배포금지

http://www.sjtv.co.kr/news/view.php?idx=9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