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30 12:25:23
  • 수정 2018-09-30 12:39:17
기사수정

옷을 예술로 그려내는 것이 철학이라는 칼츠 [신택근 대표]를 만나다.
35년 넘게 맞춤 슈트 장인의 길을 걸어온 그의 작품에는 한결같음과 섬세함이 녹아내려있다.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역 2번 출구에 위치한 칼츠 [신택근 대표]는 맞춤 슈트 전문점으로 2개의 대형 매장을 오랜 기간 동안 운영해 오면서 수많은 저명인사 들과 사업가/연예인/전문인/등 폭넓은 파트의 인맥을 자랑하고 있다.

▲ 고품격을 자랑하는 칼츠 압구정동 매장

35년 전통을 자랑하는 칼츠 [신택근 대표]는 현재까지 예전의 전통함을 간직하면서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단조로우면서 다양한 클래식 함과 모던함으로 남성들의 멋과 심플함을 담아내고 있다는 평이다.


이곳을 다녀간 유명인사 고객들의 한결같은 반응은 칼츠 [신택근 대표]의 슈트를 입으면 내 몸처럼 편안하게 입은 듯 안입은듯 하면서 기품이 품겨져 나온다는 것을 느낀다고 말한다.

칼츠 [신택근 대표]는 인터뷰를 통해서 최근 장례지도사의 활동 영역과 사회적 역할이 전문인으로 거듭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이승과 저승의 마지막 예를 다하는 장례지도사분 들에게 최고의 품격과 보는 이로 하여금 존경을 받을 수 있을 만큼의 멋진 맞춤정장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인터뷰 소감을 밝혔다.

칼츠 [신택근 대표]는 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장례지도사 자격증을 소지한 분들에게 특별한 가격으로 맞춤정장을 제공하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사단법인 대한장례인 협회로 기부하여 [사회복지 소외계층 복지 지원] 사업에 후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남자의 라인과 핏을 가장 잘아는 테일러의 맞춤정장 칼츠[신택근 대표]는 다양한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 품격을 우선하는 칼츠의 맞춤정장

# LEADERSHIP= 과거와 현재, 미래를 균형 있게 바라볼 수 있는 리더의 능력처럼 자유로운 멋스러움과 클래식한 중후함의 조화, 절제된 아름다움의 표현.

# VALUE= 남자가 아름다워질 수 있는 순간은 자신의 가치의 깨달을 것. 남자의 가치를 결정짓는 카츠의 프리미엄 스타일.

# COMFORT= 깔끔하고 중후한 느낌을 최대한 표현할 수 있는 품격 있는 스타일 그녀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믿음직한 젠틀한 남자의 코디법.

# LIFE STYLE= 컬러풀적인 클래식과 디자인적인 모던함을 갖춘 신사들의 아이템 고급스러우면서도 과하지 않은 성공한 남자들의 매력적인 스타일링

# WIT=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테일이 숨어 있는 프리미엄 스타일링. 시대를 앞서가는 트랜드섹더들의 로맨틱한 멋을 경험하다.

# DETAIL 디테일= 작은 것 하나하나까지 셈세함이 느껴지는 칼츠 가슴 포켓라인. 앞 포켓 등 최근 선호하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제대로 담았다.

셔츠하나 작은 것 하나까지 셈세함이 느껴지는 칼츠[신택근 대표]의 개인의 신체적 특성과 취향을 살린 디자인과 프리미엄 셔츠를 제공함으로서 완벽한 예술작품으로서의 가치를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무단전제 및 재배포금지

http://www.sjtv.co.kr/news/view.php?idx=4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