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4 11:34:27
  • 수정 2022-10-12 13:51:22
기사수정

봉안옥(奉安玉)이란 고인의 유골분을 아름답고 깨끗하게 모실 수 있도록 우리에게 친숙한 구슬(사리)형상으로 생성한 결정체를 말합니다.


이 친환경 장례방법은 기존 납골방식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을 근본적으로 해결하여 깨끗하고 거부감이 없이 고인을 경건하고 정결하게 모실 수 있어 아름다운 추모의 장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봉안옥은 다비장(茶毘葬)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 과학기술과 기계 장치로 유골분을 생성한 것으로 추모의 본질과 추모의 이념은 변하지 않습니다. 또한 봉안옥(奉安玉)은 유골에 색소 또는 다른 화학 첨가물을 첨가할 필요가 없는 초고온 순간 용융방식을 이용하기에 100% 순수한 유골분만으로 생성됩니다.

봉안옥은 모태인 본향의 20년간 축척된 기술을 기반으로 고인 유해 마다 각기 다르게 지닌 고유의 색상을 발현시키는 세계 최고의 기술을 실현하여 유족의 아픔을 위로하고 감동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봉안옥(奉安玉)에 대해 제일 궁금해 하는 질문 -


[질문]여러가지 색상의 봉안옥이 있는데 색소를 넣었나요?

[답변]

1. 화장이 끝난 후 남은 고인의 유골분은 고인마다 각각 색상과 량()이 다릅니다. 따라서 고인의 유골에 색소를 넣지 않아도 생성한 영옥의 빛깔과 량은 고인별로 고유한 빛깔을 지닌 각각 다른 색()과 량으로 발현됩니다.

참고로 기술부족으로 고인의 유골분에 다른 물질을 첨가하여 결정체를 만들 경우에는 고인 고유의 자연스러운 색상은 사라지게 됩니다.

2. 고인 한 분은 한가지 색상으로 발현됩니다. 100분 중에 두 세분이 두가지 색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3. 생성 완료된 봉안옥의 량() 또한 고인 마다 각각 다르게 나타나며 가령 골다공증의 병력이 계신 분의 경우에는 유골분 구조가 다공질로 되어 있어 상대적으로 량()이 적어지게 되고 기골이 장대한 젊은 분들은 상대적으로 량이 많게 발현됩니다.

[질문]유골성형 할 때 첨가물을 넣나요?

[답변]

100% 순수한 고인의 유골분만으로 유골성형을 하려면 초고온을 유지할 수 있는 고도의 기술과 특수한 기계적 장치(특허기술)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이 기술과 장치가 없을 때 낮은 온도에서 유골분을 용융(溶融, 녹임, melting)하기 위한 편법으로 화학 첨가물을 넣게 됩니다.

저희 본향은 소중한 고인의 유골에 알지 못하는 화학첨가물을 넣을 필요가 없는 초고온 순간 용융방식을 채택하고 이에 필요한 기술과 기계장치를 개발하여 사용하기에 100% 순수한 유골분만으로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에 생성이 완료됩니다.

20년을 오직 유골성형 한 길로 기술을 발전시켜 고인의 유해마다 지닌 고유한 의미와 색상을 발현시키는 진보된 기술로 유족과 감동을 함께 하겠습니다.


-메모리안 배소정 대표 인사말-


먼저 저희 메모리안을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누구에게 감동을 주고 무엇으로부터 감동을 받을 때 우리는 깊은 행복감을 가집니다. 본향과 메모리안은 인간의 죽음을 주제로 세상에 처음으로 탄생한 유골성형 연구와 서비스 제공을 전문으로 하는 가족 회사입니다.


이제 가족의 죽음이 이 세상과 저 세상으로 나눠지는 단절이 아니고 사랑과 연민으로 가득한 가신 이와 남은 이가 살아있을 때보다 거리가 더 가까워지고 마음으로 더 따뜻하게 서로를 위로하고 위로 받는 감동의 공간 속에서 추모가 슬픔만이 아닌 깨끗하고 아름다울 수 있는 소망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촌이 삶의 장소는 산 자와 죽은 자가 함께 공존하는 곳입니다.

본향과 메모리안은 소중한 삶을 살다 가신 고인의 자취를 깨끗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감동의 장면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고인의 평온과 님의 행복을 소중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무단전제 및 재배포금지

http://www.sjtv.co.kr/news/view.php?idx=10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